고객서비스

K-System 구축 후, 고객기업이 시스템을 잘 활용하여 최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고객중심으로 체계적 시스템을 갖춘 고객지원본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정확하고 신속하며 책임감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지원본부는 각 모듈별 전문가를 배치하고 있으며 교육, 콜센터, 방문, 심화고객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제품관리와 개선을 위한 전담 품질관리팀을 조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Customer Consulting Call Center 운영
  • 고객의 요구에 신속히 대응하는 Service On Demand 실현
  • 품질보증을 통한 고객감동 Service 실현
  • 고객별 전담요원의 One-Stop Service 실현
  • 고객사의 실정에 적합한 체계적인 Solution 컨설팅→ 제안→ 구축→ 사후관리를 통한 고객만족 전담 팀 운영
고객서비스 센터
대표전화 055)265-8240(내선 2번)
대표메일 AS@KNINC.CO.KR
FAX번호 055)293-8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