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홍보 | 케이엔아이씨, 태광후지킨 협력 5개사에 클라우드시스템 구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04-20 11:13 조회3,375회 댓글0건

본문

태광후지킨은 일본 후지킨이 국내에 출자한 회사로 반도체밸브, 기계장비제조 및 도매 등 탭.유사밸브를 제조하는 회사이다.

 태광후지킨은 2012년 영림원소프트랩의 ERP ‘K시스템 제뉴인(K-System Genuine)’을 구축하여 업무 프로세스를 정립해 시스템경영을 성공적으로 안착시켰다.
이후 2019년에는 태광후지킨의 협력사인 동양휄트오일씰, 엠제이티, 제이에스티화성, 케이에스엠, 에이엔테크, 에트마 등 6개사에 클라우드 경영시스템인 영림원소프트랩의 K-SystemEver를 구축하였다.
이때 태광후지킨이 협력사에 시스템 컨설팅 비용을 지원하고 전체 시스템의 프로세스 및 품질을 관리함으로서 협력사가 시스템 구축에 따른 부담을 최소화하고 이를 통해 태광후지킨과 협력사 간의 납품관리(SCM)를 통환 발주사와 납품사간의 공급에 대한 Risk와 불확실성을 해소하고 주문 원천데이타에 의한 수불관리를 하도록 하였다.
즉, 발주사와 협력사간의 1)수발주관리 2)입고예정관리 3)사급자재출고관리 4)납품관리 5)검사정보관리를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관리하도록 하였다.

 태광후지킨의 협력사 6개사에 대한 SCM관리를 시스템으로 가능해 짐에 따라 추가로 태광후지킨 협력사에 영림원소프트랩의 K-SystemEver를 공급하기로 하고, 협력사를 대상으로 설명회를 가졌다.
 본 설명회에 천호하이테크, 대헌정밀, 엠제이락, 미진정밀, 비에프케이 등 5개사가 참여하였으며, 이 자리에 영림원소프트랩의 오덕수수석컨설턴트와 케이엔아이씨의 손태일상무가 참여하여 K-SystemEver에 대한 설명과 시스템 구축 진행방안에 대해 설명하였다.

  천호하이테크 등 5개사의 시스템은 영림원소프트랩의 남부지사인 (주)케이엔아이씨(대표 남창현)가 구축할 것이며, 5월 중 계약을 체결하고 6월경부터 본격 클라우드시스템인 K-SystemEver를 구축할 예정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