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홍보 | 드림텍오토모티브 및 중국 강소덕영특전자유한공사와 ERP구축 계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11-25 16:33 조회5,907회 댓글0건

본문

자동차부품 제조업체인 드림텍오토모티브와 중국 강소덕영특전자유한공사에 통합정보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한 계약을 영림원소프트랩 남부지사인 ㈜케이엔아이씨와 체결하고 지난 11월 10일 드림텍오토모티브에서 임직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Kick-off식을 가졌다.

 드림텍오토모티브와 중국 강소덕영특전자유한공사는 드림텍의 일부 사업부분을 분리하여 설립한 회사로 금년에 동일 자동차부품사업을 하고 있는 에스맥에서 2개의 회사를 인수하여 경영하게 되었다.
 
현재 드림텍오토모티브와 중국 강소덕영특전자유한공사는 드림텍의 SAP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었으나 회사의 사업부를 분리하여 에스맥에 매각함에 따라 기존 사용하고 있던 SAP시스템을 빠른 시간내 교체해야 문제가 발생되었으며, 이번 시스템 교체를 통해 실제 업무사용에 최적화된 프로세스를 구현하는 것은 물론, 영업관리 업무 프로세스 역시 체계화 및 간소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업 특성에 맞춰 판매계획을 적용한 생산운용 프로세스를 적용해 현장 적시성 확보도 가능진다.
 
시스템화 된 관리로 업무 프로세스의 혁신을 꾀하게 되면서 기업이익 창출의 극대화와 최신IT환경 변화 및 각종 대내외 이슈에 맞춘 기업 운영의 유연성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모 회사와의 업무통합도 보다 수월해 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케이엔아이씨는 최근 중견기업 ERP 시장에서 중견그룹사 및 자회사를 통합 수주하는 대형 ERP 사업 수주에 강점을 보이고 있어, ERP 등 소프트웨어 전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