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홍보 | 케이엔아이씨, 창원국제스마트팩토리 및 생산기술전(SMATOF 2023) 전시회 성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3-12-12 16:58 조회825회 댓글0건

본문

(주)케이엔아이씨가 10월 17일부터~20일까지 4일간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개최되었던 창원국제스마트팩토리 및 생산기술전(SMATOF 2023)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다.

이번 창원국제스마트팩토리 및 생산기술전에서 케이엔아이씨는 다양한 ERP를 소개하였는데,  구축형 시스템으로 'K-SYSTEM ACE’을 소개하였다.
구축형 시스템인 'K-SYSTEM ACE'는 영림원소프트랩에서 20년 이상 쌓아온 ERP 전문 기술을 바탕으로 통합적이고, 통찰력 있으며, 직관적인 비즈니스 Practice를 필요로 하는 디지털 시대의 요구에 부합할 수 있도록 설계된 ERP 솔루션이다. 국내·외 2000여 개의 고객사가 사용하고 있다.

그리고 Cloud ERP ‘System Ever’는 중소기업의 구축기간 단축/구축비용 절감/유지보수에 대한 부담을 해결하기 위해 Best Practice를 적용해 선진적 프로세스를 빠르게 도입하도록 지원한다.
모바일/알람/진행관리 등으로 신속한 업무를 지원하며, 부서 간 데이터 통합으로 결산 기간을 단축. 마감 후 원가 결산과 수익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는 Cloud 시스템이다.

 케이엔아이씨는 모직물 제조회사인 경남모직에서 분사해 만들어진 회사로, 현재는 국내 통합정보시스템 1위 솔루션인 영림원소프트랩 K-SYSTEM의 컨설팅, 개발, 유지보수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약 20년 동안 ERP구축 및 IT 사업을 이어오고 있으며 전체 구축사는 다양한 제조 및 다양한 사업 분야에 약 200여 곳이 있다. 이중 유지보수 계약 체결률 90% 이상의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는 IT 전문기업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